체이스 계좌를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열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찾아보다 한국말로 정보가 안나와서 제가 직접 쓰는 체이스 checking 계좌 온라인으로 열기 입니다..
체이스 은행이 주변에 없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체이스 계좌를 열기가 힘드실텐데요, 체이스가 다양한 신용카드에 연결되어있다보니 아무래도 체킹 어카운트를 만들어두면 나중에 신용카드 만들기에도 유리해서, 체이스를 추천드립니다.
일단 만들어보니, 직접 은행가서 하는것보다 훨씬 간편하고 시간도 덜걸립니다! 

다만 필요한것은, SSN 넘버와 운전면허증 넘버. 가 필요해요. 그거 외엔 딱히 입력한 정보는 따로 없습니다.

https://www.chase.com/
먼저 체이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Checking 을 클릭해줍니다.

미국 계좌에는 Checking 과 Saving 두종류가 있습니다. Checking은 한국으로 치면 체크카드 만드신다구 생각하시면 되요. saving은 적금 계좌를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체크카드를 만들꺼기 때문에 Checking을 클릭해주었구요.

현지 Checking계좌를 새로 열게되면 200 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이부분을 꼼꼼히 읽어야합니다. 

미국은 한국과는 다르게 체크 계좌라도 Monthly Service fee라는 계좌 유지비용이 있습니다. 여기 보는것과같이 계좌 유지비용이 12달러정도 하죠? 

그런데 보통 월급을 해당 계좌로 받도록 연계를 하면 이 계좌유지용을 안내도 됩니다. 이거를 direct depososit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꼼꼼하게 읽어봐야합니다. 학생인 경우 학생 계좌를 만들면 계좌유지비용을 안내도 되는데요, 보면 나이 제약이 있는걸 볼수있습니다. 아쉽게 저는 24세를아주 초과하므로 따흑.. 패스..

그래서 저 체크 카운트중 잘 읽어보시고 본인이 열고 싶은 계좌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엔 가장 많이 여는 계좌인 Chase Total Check를 선택하였어요 ㅎㅎ
저는 Bank of America에서 Chase로 주 거래 은행을 바꾸려고 이렇게 checking account를 만들었답니다. 

그담에 개인정보는 집주소, 이름, 전화번호, 메일, 시민권자인지, 아니라면 미국 거주기간 이렇게 물어봤어요, 그리고 체이스 아이디랑 비번을 입력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몇초있다가 바로 승인!

이렇게 됩니다. 그러면 이 보너스 200 불 받고 또 서비스 피를 안내려면 
direct deposit을 만들어야겠죠.

이제 아까 가입할때 만든 아이디랑 비밀번호로 접속을 하면 오른쪽에 이런 메뉴가 있어요



explore 클릭


여기에서 pdf 를 열고 어디에서 돈 받으시는지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제가 왜 은행 계좌를 온라인으로 열게 되었는지를 이제 얘기 해야겠군요...
체이스 은행이 정말 일을 못해서 제가 온라인으로 계좌를 열게되었습니다. 너무 짜증나서 제가 결국 컴플레인 메일도 보내고 전화도 했는데 

I went to the chase bank at ###. I made an appointment for Dec 8th in person on Dec 7th. They canceled my appointment when I got there. I asked the reason and they said I did not get the phone call today. I have not heard that I should get the phone call to confirm the appointment. I did not experience this when I open my account in  bank of America. They even did not apologize to me. I am upset because of their attitude. 

이렇게 보냈어요 일단 메일은.
모쪼록 다들 기분나쁜일 없이 온라인으로 여시기바랍니다...